슬로우시티로 유명한 이탈리아 오르비에토(orvieto)에서 아시시(assisi)로 이동 중 점심심사를 하기 위해 들린 곳이 바로 페루지아(Perugia)에 위치한 해산물 뷔페 음식점인 Yume Sushi & Grill (http://ristoranteyume.it/) 입니다. 과거에서 부터 바다를 통해 영토 개척과 해상무역을 했던 이탈리아의 음식에서는 해산물이 빼놓을 수 없는 주요 음식재료이지만 일본식 해산물 뷔페 음식점을 이탈리아에서 접할지는 상상도 못했습니다. 하지만 그리 고급스러운 음식은 기대하지 않아야 할 저렴한 뷔페식당입니다.
▼ 식당은 페루지아 근교 상점가에 있는데 정사각형의 이층 건물에 입주해 있는데 한개의 건물에 두개의 음식점이 입주해 있습니다. 상당한 규모로 인테리어는 모던하지만 일본식보다는 어쩐지 중화풍인 것 같은 느낌이 많이 듭니다. 저렴한 가격 때문인지 아니면 주말이라서 그런지 안에 손님들이 정말 많이 보입니다.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들렸던 중화풍의 해산물 뷔페 식당이 생각납니다.
▼ 점심 식사시간은 12시 2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저녁 식사시간은 오후 7시 20분부터 자정까지입니다. 식사 가격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점심 10.9 유로, 저녁 18.9 유로이고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는 점심 12.9유로, 저녁 20.9 유로입니다. 우리가 방문했을때는 일요일 점심때이었으므로 12.9율, 한화로 약 17,000원 정도 이었습니다.
▼ 음식은 상당히 다양한 종류를 맛 볼 수 있는데 초밥, 캘리포이나 롤, 새우 등 아주 다양한 음식이 넓은 공간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 테이블에는 테이블 번호가 적혀있는 조금한 집게가 있는데 나중에 바베큐 요리를 할 재료를 접시에 담아 집게와 함께 종업원에게 주면 종업원이 바베큐 요리를 해주어 해당 테이블까지 가져다 줍니다.
▼ 여러 종류의 캘리포니아롤 뿐 만 아니라 한국식 김밥도 있습니다.
▼ 초밥을 포함한 여러가지 해산물 요리들이 있습니다. 새우와 홍합이 대표적인 요리...
▼ 고기와 해산물 등 바베큐 요리 재료를 종업원에게 가져다 주면 구워서 테이블에 가져다 줍니다.
▼ 빵이나 케잌, 과일 등 후식도 충분...
▼ 아주 다양하게 골고루 먹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