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n Diego/샌디에이고 쇼핑

샌디에고일본마켓

by G-I Kim 2011. 9. 6.

샌디에고 일본마켓에는 마루카이 (MARUKAI,  8151 Balboa Ave, San Diego, California, http://www.marukai.com/), 미쯔와마켓플레이스 (4240 Kearny Mesa Rd # 119, San Diego, CA 92111-3772,  http://www. mitsuwa.com),  니지야마켓 (3860 Convoy St # 109, San Diego, CA 92111-3748,  http://www. nijiya.com) 이 있으며 대부분 convoy street의 동양인 거리에 있다. 여기에서 일본물품을 구할 수 있다.

 

 

마루카이 (MARUKAI)는 한 군데에 3개의 독립된 매장이 있으며 식료품매장인 Marukai San Diego Plaza Food, 생활용품 매장인 Marukai San Diego Plaza Living, 잡화품 취급점인 Murukai Value + San Diego가 있으며 주차장은 넓은 편이다.

 

 

 

 

 

 

 

 

 

 

 

 

미쯔와마켓플레이스에는 여러 상점들이 있으며 내부에는 일본 푸드마켓이 있다. 여기서 일본라멘을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일단 주차장이 넉넉해서 좋다.

 

 

미쯔와마켓플레이스 출입문

 

 

 

주변에 민간 공항이 있어 주말에는 개인경비행기들이 비행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천장 구조물이 특이하다.

 

 

 

일본서점과 푸드코트, 슈퍼마켓이 운용하고 있다.

 

 

일본라멘과 덮밥, 일본 현지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다.

 

 

여러 일본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여기서 구입한 간식거리들...

 

 

중고 책과 DVD, 음반 등을 취급하는 점포도 마켓플레이스에 있다.

 

 

일본 음식점도 마켓플레이스에 있다.

 

 

대형문구점인 스테이플스....

 

 

 

니지야마켓은 Sunrise Towne Centre에 있으며 규모가 가장 작지만 물건은 가장 고급스럽다...

Sunrise Towne Centre에는 유명한 케잌가게인 Sage Cake 이외에 많은 동양인 상점과 식당이 있다.

 

 

 

 

 

 

 

 

니지야마켓에서 구입한 점심 도시락..

 

일본 마켓에서는  각종 일본 샌디에고 무료 소식지를 구할 수 있는데 여러 정보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