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북해도

북해도의 얼지 않는 칼데라호수 도야호(洞爺湖)의 호텔, 도야 선 팔레스 리조트 & 스파 (Toya Sun Palace Resort & Spa)

by G-I Kim 2017. 7. 8.





도야 선 팔레스 리조트 & 스파 (Toya Sun Palace Resort & Spa)는 북해도의 얼지 않는 칼데라 호수인 도야호 남쪽에 위치한 온천마을에 있는 450여 객실이 있는 대형 호텔입니다. 도야호가 바라보이는 객실들과 대형 유리창이 있는 로비, 두개의 대욕장, 실내 수영장과 스파 욕조를 갖춘 호텔의 놀이 시설인 Nangoku Island, 서양식 요리에서 일본식 요리에 이르기까지 4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요리로 구성된 조식 및 석식 뷔페를 제공하는 Palacio가 있습니다.



▼ 도야호수 유람선에서 보이는 도야 선 팔레스 리조트 & 스파 (Toya Sun Palace Resort & Spa)의 모습입니다. 도야호수 온천마을과는 좀 떨어져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지만 리조트/스파 라는 이름에 부합하는 커다란 건물을 보이고 있습니다. 물놀이시설도 있고 450개가 넘는 객실을 가지고 있는 커다란 숩가시설입니다.



호텔 입구는 2차선 도야 호수 주변으로 나 있는 국도 바로 옆에 있습니다. 호텔  입구를 잘 모르면 그냥 지나칠 수도 있습니다. 커다란 일층 로비에는 통유리로 되어 있는 휴식공간이 있어 도야호수를 보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상당한 규모의 기념품점이 있어 북해고 특산품 뿐만 아니라 도야호수 주변에서 생산되는 특산품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객실에는 도애호수를 전망할 수 있는 커다란 창문이 있습니다 욕실은 일본 온천 호텔에서 볼 수 있는 평범한 수준입니다.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브라운관 티비가 설치되어 있었는데 최근에 평면티비로 다 교체한것 같습니다. 객실에는 침대가 있는 양실 이외에도 다다미방도 있습니다.



▼ 식당에서는 조식뷔페와 석식뷔페가 제공되는데 최근에 테이블과 실내인테리어등을 교체하였습니다. 북해도에서 많이 생산되는 해산물이나 육질이 좋은 소고기 등, 다양한 음식들이 제공됩니다. 많은 투숙객들을 위한 이 식당은 규모가 상당하고 창가 자리에 앉으면 도야호수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  야외온천이 있는 두개의 대욕장이 있고 실내 수영장과 스파 욕조를 갖춘 호텔의 놀이 시설인 Nangoku Island, 전자오락실이 있어 사계절 가족단위로 휴식을 즐기기 좋습니다.




▼ 호텔의 도야호수 쪽에는 작은 잔디밭이 마련되어 있어 산책을 할 수 있습니다. 전면 유리창으로 되어 있는 식당과 로비의 모습이 보입니다. 또한 작은 모임을 할 수 있는 바지선(?)이 호수가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 4월에서 10월 말에는 도야호를 배경으로 화려한 불꽃놀이가 펼쳐지고 호텔 앞 잔디밭에서 불꽃놀이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