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북해도

노보리베쓰 다이이치 다키모토칸(Noboribetsu Dai-ichi Takimotokan) - 1

by G-I Kim 2018. 1. 8.



▼ 노보리베쓰 다이이치 다키모토칸(Noboribetsu Dai-ichi Takimotokan, http://www.takimotokan.co.jp/lg_ko/)은  노보리베쓰 온천마을에 있는 대형 온천 호텔입니다.호텔 앞에는 온천수가 흘러내리는 작은 인공 폭포가 있고 호텔 바로 북쪽에 노보리베쓰 지옥계곡이 있습니다. 노보리베쓰에서 가장 오래된 온천호텔로 150년전 창설자 타키모토 긴조가 아내의 병이 노보리베쓰 온천에서 치유가 되자 숙박업소를 찰린것이 원조라고 합니다. 



▼ 호텔 로비는 아주 커서 대형 호텔과 비교해도 손색이 었습니다. 일본인 투숙객들도 많이 보이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이나 케이크도 맛볼 수 있습니다.



▼ 여름 휴가 시즌이라서 그런지 로비에서 커다란 파란 도깨비가 아이들과 기념촬영을 해주고 있습니다.



▼ 노보리베쓰 다이이치 다키모토칸은 여러번 증축을 해서 그런지 여러 건물로 이루어져 있는데 대욕장(오른쪽 끝)은 숙박건물과 떨어진 곳에 단독건물로 있습니다. 호텔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대욕장을 이용할 수 있는데 사용료가 2,000엔입니다.



▼  점포들이 있는 곳 가운데에는 대형 도깨비 방망이가 있는데 시간이 되면 안에서 인형이 나와서 쇼를 합니다.



▼ 北海いでゆ太鼓ショー라는 북쇼가 무료로 공연됩니다.



▼ 여름 성수기라서 그런지 일일 장터 같은 것도 하고 있고 기념품점은 규모가 상당한데 도깨비와 관련된 상품들을 많이 팔고 있습니다. 북해고 특산 게와 옥수수를 이용한 과자들도 있습니다.




▼ 자동판매기와 각종 오락기구들..역시 일본입니다.



▼ 작은 정원도 있어서 산책하기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