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북해도

노보리베쓰 마린파크 닉스 (Noboribetsu Marine Park Nixe)

by G-I Kim 2018. 1. 7.



노보리베쓰 마린파크 닉스 (Noboribetsu Marine Park Nixe)는 노보리베쓰 해안가에 위치한 곳으로 JR 노보리베쓰역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연중 하루 두 번 볼 수 있는 펭귄들의 퍼레이드 외에 돌고래쇼, 바다사자쇼, 만 마리의 정어리 떼를 볼 수 있는 은하수조, 바다표범 링수조, 아쿠아터널, 톱상어 수조 등등 볼거리들이 많은 곳입니다.



▼ 노보리베쓰 마린파크 닉스는 북유럽풍의 건물들이 있는 테마파크입니다.




▼ 노보리베쓰 마린파크 닉스에는 북유럽풍 건물인 닉스성과 돌고래쇼장과 바다사자쇼장, 펭귄관, 유원지 닉스랜드 등 다양한 시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 유원지 닉스랜드에는 대관람차, 배터리카, 회전목마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식당과 기념품점도 있어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 북유럽성 모양의 닉스성은 주변에 해자가 있어 백조들이 있고 안에는 수족관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 수족관에는 아쿠아터널, 크리스탈 타워, 톱상어수조, 해파리 수조 등 볼것들이 많습니다.



▼ 돌고래쇼장에서는 매일 돌고래쇼를 합니다.




 닉스성 주변에서 펭귄들을 볼 수 있으며 하루 2번 펭귄들의 퍼레이드들이 있는데 관람객들의 인기가 좋습니다.



▼ 바다표범들이 수영을 하는 링수조도 볼 수가 있습니다.



▼ 일만 마리의 정어리떼가 빛의 변화에 따라 움직이는 은하수조도 장관입니다.



▼ 노보리베쓰 마린파크 닉스의 유럽식 건물안에는 두개의 유럽풍 식당이 있는데 카레와 치즈가 곁들어진 대구요리, 돼지고기 다리 커틀렛, 크림 파스타 등 독특한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기념품점은 닉스성 이외에도 유럽식 건물 안에 있어 기념품 이외에 선물로 좋은 과자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