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규슈

2014년 8월 일본 규슈서부 여행 (1일) 쿠주쿠시마 펄시 리조트 (Kujukushima Pearl Sea Resort)

by G-I Kim 2016. 12. 5.




▼ 쿠주쿠시마 펄시 리조트 (Kujukushima Pearl Sea Resort, http://www.pearlsea.jp/korean/)는 일본 나가사키현의 히라도시에서 사세보시 사이의 바다에 점재하고 있는 섬들인 쿠주쿠시마(Kujukushima , 九十九島)를 즐기기 위한 리조트입니다. 섬들을 불러보기 위한 유람선 터미널 이외에도 수족관, 식당 등의 시설들이 있습니다. 





▼ 버스에 내려서 유람선 터미널로 이동합니다.



▼ 안내도에 쿠주쿠시마 펄시 리조트의 위치가...지도에서 보면 주변에 작은 섬들이 많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쿠주쿠시마 수족관 우미키라라입니다.  특이한 외관입니다. 아주 큰 수족관은 아닙니다. 



▼ 하지만 일본 최대의 해파리돔, 옥외형 대형 수조, 돌고래풀 등 쿠주쿠시마 앞바다를 재현한 수족관이기도 합니다.




▼ 하루에 3번 2층 돌고래풀에서는 20분 정도 돌고래의 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 쿠주쿠시마 앞바다를 재현한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특히 투구게를 볼 수 있는 코너도 있다고 합니다.




▼ 이곳에서 웨딩 촬영을 하고 있는 커플들도 보입니다.



▼ 각종 먹거리를 파는 가게들이 있습니다. 




▼ 철판구이요리, 하와이안 팬케이크, 피자, 스시, 라멘, 뷔페식당도 있습니다.





▼ 특히 버거숍 럭키즈라는 곳에서는 유명한 사세보 햄버거와 샌드위치를 팔고 있습니다.



▼ 사세보는 1800년대 말 부터 해군 기지로 사용되어 왔고 1950년대 한국전쟁 당시 미해군 기지로 사용되기 시작했는데 이때 미 해군의 햄버거 레시피가 사세보에 전파되면서 사베로 햄버거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  미니 샌드위치와 햄버거를 사벅어보았는게 맛은 그럭저럭.. 감동할 수준은 안되는..

하지만 전문레스토랑에서 사 먹으면 상당히 맛있다고 합니다.




▼ 쿠주쿠시마 크루징은 우리가 타는 유람선 이외에도 요트 등 다양한 것들이 있습니다.



▼ 유람선 이외에 요트세일링, 무인도 상륙 프로그램, 굴요리를 같이 즐길 수 있는 리라 크루즈 등등... 



▼ 쿠주쿠시마의 전설을 나타내는 듯한 조형물... 내용은 잘 모르겠습니다.



▼ 퇴역한 요트 한척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 카이오(Kaio)라는 해적 유람선입니다. 최근에는 전기 해적 유람선인 미라이로 교체되었다고 합니다.



▼ 유람선 터미널 앞의 넓은 광장입니다.





▼ 요트 등 작은 배 들도 많이 정박해 있습니다. 



▼ 다른 사이트에서 가지고 온 사진입니다. 씨카약을 즐길 수 있는데 2인용이 45분에 1000엔 정도로 저렴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