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북해도

하코다테 유모토 다쿠보쿠테이(湯元 啄木亭, Yumoto Takubokutei)

by G-I Kim 2018. 2. 10.




하코다테 유모토 다쿠보쿠테이(湯元 啄木亭, Yumoto Takubokutei, http://en.takubokutei.com/)는 하코다테의 유명 온천지인 유나카와 온천지역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하코다테 시내가 바라보이는 대욕탕과 계절마다 정원을 가득 메우는 꽃과 단풍이 아름다운 1200평의 일본정원을 소유한 11층 규모의 온천 호텔입니다. 최상층인 11층 공중노천탕에서는 하코다테항의 야경과 밤하늘을 만끽하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 하코다테 유모토 다쿠보쿠테이(湯元 啄木亭, Yumoto Takubokutei)는 200여개의 객실이 있는 호텔입니다. 하코다테의 유명 온천지인 유노카와 온천지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유노카와 온천 (湯の川温泉)은 북해도에서 가장 역사가 깊은 온천으로 하코다테 시 시가지의 동부에 있습니다.



▼ 호텔 로비는 상당히 넓고 안락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로비에 상당한 대기공간이 있고 한쪽으로는 전면 유리 너머로 호텔의 일본식 정원이 보입니다. 유료 인터넷도 설치되어 있고 호텔측에서 투숙객을 상대로 오락을 해서 선물을 증정하는 코너도 있는 것 같습니다.  



▼ 호텔 일층에 있는 토산품점은 상당한 규모입니다. 볼거리(?)가 상당합니다.



▼ 북해도 특산 과자나 주류, 심지어  그 유명한 로이스 초콜렛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호텔 근처에 편의점이 없어서 그런지 음료수나 과자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 하코다테 유모토 다쿠보쿠테이의 일본식 정원은 생각보다 큽니다. 여름이라서 초록색으로 보이지 봄이나 가을에는 벚꽃이나 단풍으로 볼만 한 풍경이 1200평의 정원에 펼쳐질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