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북해도

하코다테 유모토 다쿠보쿠테이(湯元 啄木亭, Yumoto Takubokutei) 객실, 대욕장

by G-I Kim 2018. 2. 10.




하코다테 유모토 다쿠보쿠테이(湯元 啄木亭, Yumoto Takubokutei, http://en.takubokutei.com/)는 하코다테의 유명 온천지인 유나카와 온천지역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하코다테 시내가 바라보이는 대욕탕과 계절마다 정원을 가득 메우는 꽃과 단풍이 아름다운 1200평의 일본정원을 소유한 11층 규모의 온천 호텔입니다. 최상층인 11층 공중노천탕에서는 하코다테항의 야경과 밤하늘을 만끽하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 하코다테 유모토 다쿠보쿠테에는 일본식 다다미방 객실만 있습니다. 우리가 묵은 숙소는 2인용 객실입니다.  창가에 테이블과 의자가 있고 다다미방 가운데에는 테이블과 좌식의자가 있습니다. 테이블 위애는 호텔측에서 환영의 의미로 놓은 이 지역 특산 과자가 놓여져 있습니다. 일본의 대부분 온천에서도 마찬가지로 차를 마실 수 있는 다기세트도 있습니다.



▼ 저녁이 되어 저녁식사를 하고오면 호텔 직원들이 다다미 위에 놓여진 테이블을 한쪽으로 치우고 다다미 위에 침구를 깔아줍니다.  



▼ 평면티비가 있어서 리모컨으로 여러 채널을 볼 수 있습니다. 객실의 실내온도는 벽면에 설치된 스위치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비상대피로 사진을 보니 우리가 묵은 형태인 2인실 객실이 제일 많은 것 같습니다.



▼ 온천호텔이라도 객실에 욕실 겸 화장실은 객실마다 갖추어져 있습니다. 일회용 칫솔, 헤어드라이어기, 샴푸, 비데가 설치된 양변기등이 있습니다. 



▼ 옷장에는 유카타와 수건 등이 준비되어 있고 대욕장으로 이동할때 사용하게 됩니다. 객실 열쇠는 일본 온천 호텔답게 자물쇠입니다.




▼ 객실 층의 복도는 매우 길지만 좁지는 않고 중간에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공간들이 있습니다.



▼  대욕장은 남녀가 구분되어 있고 옷바구니, 세면대, 휴게 시설 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 대욕장은 11층에 위치해 있어 하코다테의 풍경을 보면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3군데의 야외온천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