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도호쿠(아오모리, 아키타)

2015년 1월 일본 아키타 설국 여행 (2일) 산의 벌꿀집 <야마노하치미츠야>

by G-I Kim 2016. 11. 22.





 ▽ 자와코에서 뉴토온천향으로 향하는 길가에 빨간색 이층버스와 벌꿀집 모양의 육각형 건물들이 보이는 곳이 있습니다.

‘산의 벌꿀집’이라는 야마노하치미츠야입니다. 

벌꿀을 이용한 과자, 식품, 기념품 등을 파는 매장과 피자공방, 과자공방, 그리고 영국식 버스카페가 있습니다.

 과자공방의 벌꿀슈크림빵과 카스텔라는 유명한 아이템이고 벌꿀을 이용한 피자도 특별한 음식입니다.

야마노하치미츠야 근처에 버스가 정차합니다. 멀리 야마노하치미츠야가 보입니다.



▽ 야마노하치미츠야에 특징적인 벌집모양으로 만든 육각형 건물, 그리고 빨간 영국식 버스가 보입니다.



▽ 야마노하치미츠야의 안내도입니다. 피자공방, 과자, 식품, 기념품 등을 파는 매장, 과자공방, 빨간색 버스 카페가 있습니다.



▽ 피자공방에서는 피자도 판매하지만 그자리에서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 배가 고프지도 않고 시간도 없어서 피자 공방에 들어가보지는 않았지만 벌꿀로 만든 별미인 피자를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 기념품가게 입니다. 네개의 건물이 있다는 안내판 표지도 서 있습니다.



▽ 과자, 식품, 기념품 등을 파는 매장 안입니다. 엄청나게 많은 벌꿀 관련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 여러종류의 그리고 다양한 크기의 벌꿀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 벌꿀 일부는 직접 떠먹을 수 있게...진짜 진한 맛이 나오는 벌꿀입니다.



▽ 가게 입구에는 양봉을 하고 있는 사진과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벌꿀과 관련된 화장품 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 벌꿀 과자 공방입니다.



 ▽ 매장안에는 커다란 카스텔라 사진이 걸려져 있습니다. 이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벌꿀 카스텔라는 이 지역에서 매우 유명하다고 합니다.



 ▽ 카스텔라 이외에도 벌꿀로 만든 과자들도 있습니다. 가격은 1000엔이 좀 넘습니다.




 ▽ 역시 유명한 벌꿀로 만든 푸딩과 슈크림...



 ▽ 벌꿀 카스텔라는 한조각이 340엔, 작은 케잌 하나가 1,629엔입니다. 좀 비싸네요...



 ▽ 벌꿀로 만든 과자세트들도 있습니다. 선물용으로 아주 적당해보입니다.



 ▽ 벌꿀 카스텔라와 푸딩, 그리고 슈크림을 사서 호텔로...



 ▽ 커피숍으로 사용하고 있는 영국식 이층버스입니다.



 ▽ 실제 영국에서 사용되던 이층버스를 카페로 개조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우리가 방문한 날은 추워서 그런지 아무도 이용하는 사람이 없었다는...

수북한 눈 위에 빨간 버스가 어쩐지 잘 어울려 보입니다.



 ▽ 다른 사이트에서 가지고 온 버스안 사진입니다. 이층의 사진인데 일층에도 테이블과 의자가 있습니다.




 ▽ 멀리 아키타 시골의 설경이 보입니다. 아무도 안지나가서 발자국도 없는 하얀대지...



▽ 그리고 간간히 보이는 나무들과 가옥들이 평안한 느낌으로 다가옵니다.